2019 이주헌의 갤러리투어 -일요일에는 아트스토리텔러 이주헌과 함께 미술감상 어떠세요?


신청하기 클릭!!!

미술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<50일간의 유럽미술관 체험>, <지식의 미술관>, <역사의 미술관>, <리더의 명화수업>의 저자 이주헌을 모르시진 않으실 거에요. 홍익대 서양화과를 졸업하고, 책과 강의를 통해 미술에 대한 이야기들을 우리에게 쉽고, 편안하게 풀어주는 미술이야기꾼으로 유명합니다.

미술감상의 길잡이로 우리나라 미술감상의 대중화에 큰 공헌을 해온 이주헌 강사의 일요 갤러리투어 강좌가 4월부터 한 달에 한번 매월 네번째 일욜 3시부터 5시까지 열릴 예정입니다.

동아일보, 한겨레신문사에서 오랜 기간의 기자 생활과 학고재 관장과 서울미술관 관장을 지내면서, 현대백화점과 예술의전당에서 갤러리투어를 20년 이상 진행해 온 아트스토리텔러 이주헌이 전통문화재단과 함께 평일에 참가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일요 갤러리투어를 준비합니다.

항상 대기자가 많아 참가하기 어려운 강좌로 유명한 이주헌의 갤러리투어는 한 달에 한번 강사가 지정한 그달의 화제전시를 2~3개 찾아서, 친절하고 재미있는 설명을 들으며 미술을 감상하는 강좌입니다. 2시 20분에 압구정역에 모여 다같이 전세버스를 타고 가서, 전시를 감상한 후 다시 6시에 압구정역으로 돌아옵니다.

한 달에 한번 미술이야기꾼 이주헌과 함께 미술감상을 하며 일요일을 보내시는 게 어떨까요? 가족이 함께하면 더욱 알차고 행복합니다. 고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환영합니다.

이주헌의 일요 갤러리투어 안내

개강일 : 4월 28일 일욜 3시(매월 네번째 일욜)

강사 : 아트스토리텔러 이주헌

관람전시 : 강사가 정한 전시 2~3개를 수업 일주일전과 하루전날 2회 문자로 전송

전세버스 : 압구정 현대백화점 옆 공영주차장 2시20분 집합, 전세버스 탑승

(첫번째 전시장으로 3시까지 직접와도 됨)

2~3개 전시장 이동 시에도 전세버스 이용, 5시 수업종료. 6시 압구정역 해산

수강료 4월~8월(5회) 35만원 / 1인

신한은행 140-009-617097(예금주 : 전통문화재단)

정원 45명, 선착순 모집, 신청 후 3일내 입금, 5회 수업 종료 후 다음 회기 연속 진행

신청하기 클릭 !!

Leave a Reply

*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